동료 멘토링을 활용한 수학학습이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멘토링 수업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고, 멘토링 수업 방법을 통
해 수학을 지도하면 동료교수자와 동료학습자 두 부류의 학업성취, 수학에 대한 정의적인 태도 변화에 끼치는 영향을 연구한 것입니다.
자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 참고 바랍니다.
'교육방법ㆍ공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초등학교 협동학습의 실천방안 (0) | 2011.04.09 |
---|---|
다면체란? (0) | 2011.04.09 |
수학과 수준별 이동수업에 대한 인식 및 운영실태 분석 연구 (0) | 2011.04.09 |
지수함수의 그래프와 성질.ppt (0) | 2011.04.09 |
자아실현 목표의 필요성(화정초등학교 교직원 연수자료) (0) | 2011.04.03 |